Top latest Five 호치민 불건마 Urban news

가장 첫날에 갔던 마사지샵 목흥 스파는 따오디엔 메인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고급스파다. 예약이 늘 꽉차있다고하니 무조건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마사지 중간에도 지속적으로 마사지사와의 대화를 통해 선호도에 맞는 강도와 방법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마사지를 받으러 가기 전 따뜻한 차와 간단한 스낵을 내어주신다. 간단히 차를 마시고 탈의실로 안내를 받았다.

메이크업 클래스도 별도로 진행하신다고 하는데, 다음에 여기서 메이크업 클래스도 꼭 꼭 받아보고 싶다!!

요즘식의 인테리어와는 거리가 멀어서 고급미는 떨어진다. 커튼 칸막이를 사이로 모르는 사람이 옆에 누워있고 탈의실이라는 건 없다.

그러나 건강이 망가졌다. 하나하나 읊기도 기억이 안날정도... 무릎 연골 연화증, 허리랑 목디스크 초기증상, 안구건조증, 묘기증, 돌발설난청, 공황장애, 편도염, 위염, 굉장한 생리통. 건강을 위해 시작하게 된 다이어트다.

바디바디

호​치민은 베트남 여러 도시와 다르게 젊음이 넘쳐니는 느낌의 도시랄까? 도시 곳곳에 놀거리가 많다. 특히 여행자의 거리라 불리는 부이비엔 바디바디 마사지 거리에는 맥주펍도 많고 맛있는 식당도 즐비하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다른 곳들과 다르게 마지막에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니 몸이 사르르 녹는 기분이었다.

내가 가진 분위기, 강점들을 쭉 적어보았다. 또 보여주고 싶은 느낌도 적어보았다.

우리나라에서도 이 사건으로 말이 많았지만 바디의 진심어린 사과로 크게 비난이 조성되진 않았다.

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 기타기타 기타의 모든것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집에서 위치는 멀지 않는지 (집에서 너무 멀면...당일은 수분조절하느라 에너지가 없는데 촬영하러 가다가 지치게 됨)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